Android
2013.12.06 03:47
[유니티3D엔진] 유니티 최적화 _ 프레임 줄이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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프레임레이트를 줄인다
QualitySettings.vSyncCount = 0; Application.targetFrameRate = 24; |
유니티에서 씬 안에 다음과 같은 코드를 입력하여, 기본 셋팅 되어있는 프레임을 변경한다. 기본은 60이지만 이를 30으로 줄였을때 엄청난 성능 향상이 일어난다. 다만 프레임을 낮추면 낮출수록 약간 화면이 뚝뚝 끊겨보일 수 있다. UI 위주의 정적인 게임이라면 24정도로 두어도 무방하며, 동적으로 움직이는 액션성 강한 게임이라면 30이상이 적절하다. 물론 가장 보기 좋은 것은 프레임을 건드리지 않는것이다. 성능상 여유가 필요할때만 사용하도록 한다.
[출처] 내가 생각해본 유니티 최적화 요령#2|작성자 dagraac