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뉴 건너뛰기

라이온하트 2nd edition

홈페이지를 새롭게 리뉴얼합니다.

Android
2015.08.06 07:20

Unity 코루틴 명령어

조회 수 84834 추천 수 0 댓글 0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

Yield return null : 다음 프레임까지 대기


Yield return new WaitForSeconds(flat) : 지정된 초(float) 만큼 대기


Yield return new WaitForFixedUpdate() : 다음 물리 프레임까지 대기


Yield return new WaitForEndOfFrame() : 모든 렌더링 작업이 끝날 때 까지 대기


Yield return StartCoroutine(string) : 다른 코루틴이 끝날 때 까지 대기


Yield return new WWW(string) : 웹 통신 작업이 끝날 때까지 대기


Yield return new AsyncOperation : 비동기 작업이 끝날 때 까지 대기 (씬로딩)


코르틴 설명 :

http://unityindepth.tistory.com/21


List of Articles
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
17 Android Unity 타임 함수 badung007 2015.08.08 79063
» Android Unity 코루틴 명령어 badung007 2015.08.06 84834
15 Android Unity CameraReSize badung007 2015.04.10 75645
14 Android [ 유니티3D엔진 ] 유니티 4.3.4 -> 4.2.2 다운그레이드 badung007 2014.09.20 80141
13 Android [ 유니티3D엔진 ] FPS 프레임 조절 badung007 2014.06.15 129063
12 Android [유니티3D엔진] 유니티 Scene 로딩 badung007 2014.03.21 76996
11 Android [유니티3D엔진] 유니티 최적화 _ 프레임 줄이기 badung007 2013.12.06 98334
10 Android [유니티3D엔진] C# 어레이리스트 dat 파일 로드 및 저장 (바이너리 파일로 변환) badung007 2013.12.05 75532
9 Android [유니티3D엔진] C# 어레이리스트 xml 파일 저장 badung007 2013.12.04 135117
8 Android [유니티3D엔진] NGUI 해상도 비율적으로 풀화면 badung007 2013.11.29 81619
7 Android [유니티3D엔진] C# 싱글톤 구현 및 인스턴스 활용 badung007 2013.10.28 94437
6 Android [안드로이드] ProgressDialog 시간 처리 badung007 2013.10.27 101942
5 Android 안드로이드 개발환경의 이해 LionHeart 2013.10.27 110493
4 Android [안드로이드] android:launchMode, singleTop과 singleTask의 차이 badung007 2013.10.26 98629
3 Android [유니티3D엔진] 안드로이드 유니티 연동_JNI badung007 2013.10.26 191219
2 Android [안드로이드] 인터넷 연결 상태 확인 badung007 2013.10.25 76565
1 Android [안드로이드] 단말기 정보 (계정, device, 고유 정보값) 가져오기 badung007 2013.10.25 128282
Board Pagination ‹ Prev 1 Next ›
/ 1